태광식품 ‘FARM79’ 신제품 비건테이블 론칭

건강/헬스 / 박대성 기자 / 2018-12-10 18:01:10
  • 카카오톡 보내기

[스페셜경제=박대성 기자] 태광식품에서 운영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FARM79’에서 신제품인 비건테이블을 론칭했다.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균형 잡힌 식사대용 브랜드로 알려진 ‘FARM79’는 현재까지 선식은 물론 다양한 간편 건강식을 출시했는데, 최근 채식인과 비건을 위한 신제품인 비건테이블 3종을 발표한 것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비건테이블은 그린, 퍼플, 내추럴 3가지로, 너의하루 시리즈에 이은 또 다른 간편식이라 할 수 있다. 현재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투자 플랫폼인 와디즈(wadiz.kr)에서 10월 30일 얼리버드 공개를 했었으며, 12월 10일 자사몰에 정식 론칭했다.


신제품은 영국채식협회(The Vegetarian Society)에서 깐깐한 기준을 통과하여 인증 받은 비건제품이다. 맛있는 채식을 모토로 출시한 것이므로,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었으며 영국채식협회 인증까지 받아 신뢰도를 높였다.


‘FARM79’에서는 7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맛 테스트를 진행했고, 비건, 채식인 뿐 만 아니라 한 끼를 건강하게 해결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도록 제작했다. 바쁜 일상 중 식사를 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아침이나 저녁을 간편히 먹도록 한 것이다.


또한 간편식에서 섭취하기 힘든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한 병에 담았다. 국내산 곡물, 채소, 과일, 해조류를 주로 사용하였고, 아몬드, 병아리콩 등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원료는 엄선하여 사용하였다. 특히 천연당인 메이플시럽과 프락토올리고당, 스테비아만을 사용하여 자연스런 단맛이 특징이다.


현재까지 ‘FARM79’에서는 선식류인 너의하루 시리즈, 유기농 미숫가루, 스틱형 간편식 등을 출시했으며, 모두 간단히 먹을 수 있도록 제작해 현대인들의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책임지고 있다. 또한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한편 신제품 비건테이블은 FUNSHOP, 마켓컬리에도 각 12월 둘째 주, 셋째 주에 론칭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대성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