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보증 회사가 영화제도 보증한다?…황금촬영상영화제 후원기업 ‘ODC’

엔터경제 / 박숙자 기자 / 2019-07-30 14:12:52
  • 카카오톡 보내기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지난 25일 밀레니엄 힐튼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제 39회 황금촬영상영화제에 유명 배우들과 감독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표들이 참석하여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권위있는 영화제라는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수많은 기업들이 후원을 했는데, 후원기업 중 눈에 띄는 한 회사가 있어서 간략하게 조명해보고자 한다.

이 회사는 해외직구 할때 보증을 제공해서 안전하게 구입자와 판매자 사이에 신뢰를 높여주고 그동안 문제가 되던 해외직구의 문제점들을 보완하여 설립된 ODC(Overseas Direct Certification)라는 회사다.

이 회사는 현재 해외직구 관련 보증 뿐 아니라 추후 국내 가수의 해외공연 시, 해외 가수의 내한공연 시, 그 밖에 국내의 연예인들의 해외 방송 출연이나 드라마, 영화 촬영 시 철저한 검증에 검증을 더해 진행 시간을 단축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 상호간의 최적의 조건과 진행 시 문제에 대한 것들을 보증한다.

제 39회 황금촬영상영화제 기업후원을 시작으로 여러 국내외 엔터테인먼트와 협업과 투자를 진행 예정이다.

보다 안전하고 최적의 조건으로 국내 연예인들의 해외 진출에 도움을 주어 한국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보탬이 되는 것이 목표다.

이 같은 서비스로 현재 한국 엔터테인먼트업계의 고질적인 문제점과 리스크를 보증이라는 부분으로 해결할 수 있다면 산업이 크게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박숙자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