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다향오리가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 2호점을 부산에 오픈한다.


다향착한정육점은 다향오리가 직접 관리하는 100% 국내산 다향오리, 다향 닭을 재료로 한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지난 2017년 4월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픈한 첫 매장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다향착한정육점 2호점 부산점’은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대표 쇼핑 랜드마크로 성장한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다. 다향오리는 젊은 세대는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복합 공간에서 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에게 오리와 닭을 재료로 한 고급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오리와 닭의 새로운 식문화를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다향착한정육점 2호점 부산점’에서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다향오리와 다향 닭의 화려한 변신을 맛볼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다향착한정육점 1호점 시흥점’에서 판매율 1위인 ‘스테이크 덕밥’은 아보카도, 수란 등과 함께 통덕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다. 오븐에 구운 허브 오리를 특제 소스 3종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스트 그릴 허브덕’도 스페셜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향 닭을 메인으로 한 ‘로스트 그릴 치킨, △감자를 면처럼 뽑은 포테이토 누들을 중화풍의 XO소스로 볶은 ‘포테이토 누들 라이스’ △오리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불고기 덕밥’, △베트남 스타일의 ‘치킨 바베큐 라이스’ 메뉴 또한 즐길 수 있다.


다향착한정육점 메뉴에 사용된 재료는 오리고기와 닭고기에 전문성을 보유한 다향오리만의 오랜 노하우가 집약되어 차별화된 식감과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회전식 직화오븐인 로티세리 오븐을 활용해 기름기는 쏙 빼고 촉촉한 육즙은 살려냈다. 또한 모든 메뉴는 한 접시에 한 끼 식사를 담아 제공하는 원 플레이트(One Plate) 방식으로 운영해 고객의 편의성과 서비스의 신속성을 높였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지난 2014년 오픈 이래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 덕분에 부산의 랜드마크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다향오리만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트렌디하면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오리고기, 닭고기 식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