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의 2019년 하반기 채용 소식을 28일 공개했다.

KAC공항서비스는 현장인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운영(안내/미화/카트/탑승교운영/구내도로질서원/주차지도) ▲시설(토목/조경/건축/전기/기계/장비/조류퇴치/통신/환경)이다. 근무지는 김포공항, 군산공항, 항로시설본부(인천), 청주공항, 항공기술훈련원(청주), 양양공항 등으로 분야 및 사업장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8일 오후 3시까지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자산관리공사도 신설 자회사에서 근무할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3명) ▲총괄(1명) ▲인사행정(2명)으로 분야별, 직급별 복수 지원은 불가하다. 연령, 성별, 어학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경영지원의 경우 직급별 상이한 경력요건을 확인해야 한다. 서류접수-온라인 인성검사-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확정할 예정이다. 임용 예정일은 11월 20일이며 원서는 다음달 1일 오후 5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시설안전공단은 제3차 기술직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토목(26명) ▲건축(14명) 총 40명이다. 공고일 기준 공단에서 인정하는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채용공고에 명시)만 지원 가능하며, 무기 계약직(상근직 5급)으로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격 적부 판정-필기전형-면접전형(구술면접)-결격 사유 조회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다음달 4일 오후12시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시설공단은 상수도직·시설관리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검침(상수도직, 7명) ▲교체(상수도직, 2명) ▲청소(시설관리직, 27명) ▲경비(시설관리직, 10명) ▲주차(시설관리직, 10명)로 2개 이상 분야 복수 지원은 불가하다. 분야별 연령 및 자격 요건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다음달 11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하다. 

 

(그래픽제공=커리어넷)

 

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hwon0611@naver.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