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변윤재 기자] NC다이노스의 정규시즌 첫 우승에 ㈜엔씨소프트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과  PC온라인 MMORPG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M은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노스 응원 상자를 100 아데나로 제공한다. 다이노스 응원 상자는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과 ‘다이노스 응원 휘장, 룬 변환석으로 구성된다.

 

 NC다이노스가 한국 시리즈에서 우승하면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으로 TJ의 쿠폰을 얻을 수 있다. TJ의 쿠폰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다이노스 응원 휘장을 착용하면 물리·마법 방어력을 높일 수 있다. 다음달 25일 이후에는 아이템 컬렉션에 등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마스터 던전 시즌1: 지배의 탑 정상(지배의 탑 정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서버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스터 서버에서 열리는 이벤트로, 이용자는 일반 몬스터를 처치해 룬 변환석 조각 등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 보스 몬스터 ‘그림 리퍼’를 처치하면 지배의 탑 정복자 호칭 버프(강화효과)를 획득한다.

 

이 밖에도 할로윈 이벤트 장비를 강화에 컬렉션에 등록하거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잭 오 랜턴의 풍성한 할로윈’,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각종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와글와글 할로윈 찬스’, 월드 던전 ‘무너지는 섬’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한 ‘무너지는 섬의 격변’ 등의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76레벨 이상의 아이온 이용자는 큐나 마켓의 이벤트탭에서 다이노스 영광의 상자를 0큐나에 구매 가능하다. 단 계정당 1회다. 상자를 개봉하면 A등급 미니온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A등급 미니온 계약서(5종) 선택 상자 2개와 일반 등급부터 전설 등급 중 확률적으로 1종 획득이 가능한 ‘특별한 변신 계약서(62종)’ 20개, A등급 미니온 진화 재료인 ‘A등급 미니움’ 500개, 경험의 증표의 주요 재료인 ‘전투 경험 추출기’ 20개를 즉시 획득 가능하다. 

 

블레이드 & 소울(블소)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31일까지 신석샵에서 NC 다이노스 우승 기념 특별 선물을 계정당 1회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NC 다이노스 우승 기념 특별 선물을 개봉하면 의협의 광석 상자 1개, 의협의 휘석 상자 1개, 천부 해방석 20개를 얻을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변윤재 기자 purple5765@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