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예복 브랜드 HK테일러 FW시즌 프로모션 진행

비즈 / 박대성 기자 / 2019-11-02 11:00:21
  • 카카오톡 보내기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한 사람만을 위해 주문 제작되는 맞춤정장은 누가, 어디서,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 퀄리티가 달라진다. 비슷한 가격대라면 이왕이면 내 몸에 맞게 제작되는 맞춤수트를 선택해보면 어떨까.


업계 최초로 비스포크 수제정장 제작소와 접착식 MTM 맞춤정장 제작소를 직접 운영하는 맞춤정장, 예복 브랜드 HK테일러에서 2019년 FW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HKtailor는 남성수트와 여성복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테일러샵으로 직영 제작의 퀄리티로 차별화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곳이다.

프로모션은 겨울 필수 구비 품목인 캐시미어 코트는 물론 비즈니스 정장 두벌 패키지, 결혼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가 진행된다. 본식정장을 준비하는 경우 별도로 준비하기보다는 풀 패키지 진행을 추천한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맞춤셔츠와 리폼, 커플룩 대여 또는 턱시도 대여, 보타이, 포켓치프가 포함된 풀 패키지로 진행된다. 그 외 커플 맞춤정장, 커플 맞춤코트도 추천한다.

비즈니스 두벌 이벤트는 테일러&롯지, 로로피아나 포시즌, 드라고, 알프레드 브라운, 까노니코, 그리고 업체가 직접 제작한 HK패브릭까지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있다. 두벌 패키지의 장점은 다양한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향의 정장을 준비해볼 수 있다는 점이다.


비스포크 이벤트는 세계 명품 원단인 로로피아나 타스마니안(super 150's), 독점 론칭의 스카발 런더너(super 140's)가 진행된다. 추가로 스카발 갤럭시, 홀랜드&쉐리, 바워로벅도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의 수제정장은 소공동 제작 방식으로 정성이 다른 만큼 제대로 된 클래식 수트를 경험해볼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겨울에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은 바로 코트이다. 다양한 겨울 소재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역시 캐시미어 코트이다. 가격이 비싸지만 그 만큼 만족도가 높은 소재인 만큼 에이치케이테일러에서는 브레스키, 콜롬보, 톨레뇨 등의 캐시미어 전문 패브릭을 입고, 이번 FW시즌 프로모션에 여성맞춤코트는 물론 커플맞춤코트 등으로 시즌을 제안한다.

“HK테일러가 다채롭게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따뜻하고 멋진 시즌을 완성하시길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안산점, 인천송도점, 청주점, 전주점 등 전국 매장이 운영 중이며 원활한 상담 진행을 위해 전 매장 예약제로 운여되고 있다. 업체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대성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