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정민혁 인턴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신한 ‘아만다 론칭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 아만다 계좌는 CMA계좌를 기반으로 주식, 펀드, ELS, 신용거래가 한 계좌에서 가능하며 투자 후 남은 돈은 자동으로 RP에 투자되는 대표 온라인 계좌이며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게는 세전 연 5% 특판RP(3개월, 최대 100만원) 쿠폰과 신용이자 연 1%(100일)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아만다 서비스 가입고객에게 벤츠C200 응모권도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 시즌2에서는 주식거래 이벤트, 자산증대 이벤트를 시행하며 주식거래 이벤트는 이벤트 신청, 비대면 계좌개설, 일간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거래소, 코스닥 상장주식 / ETF, ETN, ELW 제외), 추천코드 입력 및 다른 고객에게 추천 받아 응모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주식거래 이벤트 참여로 안마의자, 냉장고, 건조기,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하고 자산증대 이벤트는 신규 비대면 계좌를 포함한 기존 온라인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주식 입고와 현금 입금으로 자산 증대 금액에 따라 현금을 지급한다고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설명했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