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명절마다 고향집을 찾는 자녀들은 부쩍 노쇠해진 부모님을 보고 또 한번 가슴을 쓸어내리게 된다. 그래서인지 매해 추석 선물로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이 인기다.

이에 최근 2019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진생당에서는 추석을 맞아 대표 제품인 '진생당 침향원'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과 함께 녹용, 홍삼, 당귀, 산수유, 숙지황 등의 다양한 건강 원료들을 최상의 비율로 배합해낸 건강식품이다. 식품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의 원료만을 함유하고 있기에 고령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핵심 원료인 침향은 동남아 열대 우림 지역에서 자생하는 침향나무가 세균, 스트레스 등에 저항하기 위해 만들어낸 천연 회복 물질이다. 침향나무에 수지가 수백 년에서 수천 년 동안 응집되었을 때 비로소 침향을 채취할 수 있기 때문에 과거부터 귀한 원료로 여겨져 왔다. 사향,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특히 공진단의 주 원료인 사향의 경우 멸종 위기종인 사향 노루의 사향낭에서 추출하는 약재로, 그 가격이 매우 높을 뿐 아니라 의약품이기 때문에 한의원을 직접 내원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따른다. 반면 침향은 식품 원료로도 사용할 수 있어 침향원은 보다 추석선물셋트로 구입 및 섭취하기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부모님 추석명절선물, 시댁 명절 선물세트, 할머니 추석 선물세트로 공진단 대신 침향원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진생당 침향원은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안전성을 극대화한 이중 포장으로 특별한 추석 선물, 센스있는 추석 선물, 고급 추석 선물, 명절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현재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할인 외에도 신규회원 적립금 1만원 지급, 기존회원 특별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