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추위를 잊게 할 신학기 페스티벌 개최

선다혜 / 기사승인 : 2020-02-07 17:58:56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신학기를 맞아 오늘부터 이달 16일까지 10일간 ‘스신페’(스파오 신학기 페스티벌)를 연다. 

신학기 강자로 손꼽히는 스파오가 준비한 이번 페스티벌은 가방, 신발 등 잡화 아이템과 함께 스웨트셔츠, 플리스, 덤블 상품과 같은 신학기와 봄 코디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상품 50여 종으로 구성됐다.

핵심 상품은 신학기인 만큼 다양한 가방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다. 9개의 수납공간과 에어팟, 지갑 등을 걸 수 있는 D링이 포인트인 ‘나인포켓백팩’부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에 잘 어울리면서도 방수 코팅으로 실용성을 살린 ‘발수 캔디 백팩’, 토이스토리 콜라보 백팩까지 다양한 가방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직 쌀쌀한 날씨에 등교를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온성을 높여줄 플리스와 덤블 상품들도 최대 50% 할인한다. ‘리버서블 덤블점퍼’ 등 인기 아우터는 최대 2만 원 할인하고 경량과 퀼팅 조끼는 1만 원 할인한다. 

올해 진행됐던 토이스토리, 앨리스 컬래버레이션 상품들도 최대 2만 원 할인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은 고객들을 위해 이번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번 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파오 신학기 페스티벌은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사진제공 이랜드>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선다혜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