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오토모빌, 수입·국산차 자동차리스 신차 장기렌트카 견적제공

자동차/운송 / 박숙자 기자 / 2019-10-25 17:21:30
  • 카카오톡 보내기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국산차 및 수입차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견적비교 전문기업 ‘스타오토모빌’이 오는 31일 종료된다.

스타오토모빌은 10월 프로모션 대상 차종을 전 차종으로 확대한 역대급 규모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할인율이 적용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기렌트, 오토리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 및 오토리스는 보통 법인사업자나 개인사업자들이 이용한다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에는 신차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를 대안으로 선택하는 일반 소비자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 장기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차구입이나 할부가 아닌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계약기간 동안 지불한 금액은 모두 비용처리가 가능하고,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도 보험료 할증이 없어 합리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많은 고객들이 렌트, 리스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업체에서만 견적을 제공하고 있으며, 계약 만료 시에도 각 렌트, 리스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박숙자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