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보고 선물 사고" 신한카드, 트롯 라이브 한가위 선물쇼 생중계

이정화 기자 / 기사승인 : 2020-09-18 16:55:29
▲신한카드가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트로트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자 5명과 함께하는 ‘트롯 라이브 한가위 선물쇼’를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신한카드가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트로트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자 5명과 함께하는 ‘트롯 라이브 한가위 선물쇼’를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트롯 라이브 한가위 선물쇼’는 방송을 시청하면서 실시간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에 공연을 더한 쇼핑 기획전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떠오르는 트로트 가수 김경민, 노지훈, 이대원, 붐박스, 최대성 등 5명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번 추석 귀향길에 오르지 못한 고객들이 온라인으로나마 흥겨운 명절 분위기를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전했다.

신한카드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협업해 중소상공인의 개성 넘치는 상품, 지역 특산물 등 다양한 추석 선물도 준비했다.

시청자에게 값 싸고 질 좋은 추석 선물을 소개함과 동시에 소상공인 판로를 개척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서겠다는 포부다.

이번 방송에서는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쿠폰을 제공하고 특가전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추석을 앞두고 선물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란 설명이다.

‘트롯 라이브 한가위 선물쇼’ 진행 도중 5명의 출연 가수가 기획전 상품 중에서 각자 한 상품씩을 엄선해 소개하고 11번가 플랫폼을 통한 실시간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트롯 라이브 한가위 선물쇼’는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과 11번가 앱을 통해 9월 24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볼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 방식을 접목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에게 단순한 볼거리 이상의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이 강조하는 ESG(Environment, Social and Governance) 전략과 연계해 시청자와 소상공인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출처=신한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정화 기자
이정화 / 금융부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금융부 이정화 기자입니다. 명료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