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한국파파존스가 메가스터디가 런칭한 메가클럽과 손잡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핵심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Z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30% 할인 받는 형태다.

메가스터디 메가클럽은 교육업계 유일의 제휴 할인 혜택 멤버십이다. Z세대인 만 14세 이상부터 만 23세의 이하 메가스터디 학생 회원이거나 메가패스 유료 구매 상품 보유자라면 메가클럽 멤버가 될 수 있다.

이번 혜택을 누리려면 메가스터디 메가클럽 페이지에서 클럽파트너에 등록된 파파존스 피자를 클릭, 쿠폰을 다운받아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전 채널 쿠폰발급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이달 말까지 선착순 2천 5백 명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전용으로 진행돼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전 채널 주문 시에만 혜택이 적용된다. 단, 중복 할인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Z세대의 경우 무료로 메가클럽에 가입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수혜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세대별 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많은 소비자들이 파파존스 피자 프리미엄 피자를 고루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