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홈앤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명절 음식을 활용한 가족요리 레시피 등 다양한 요리방법을 제안한다.

홈앤쇼핑은 지난해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V커머스 매장 ‘팡TV(舊 플레이샾)’를 모바일 앱에서 론칭한 바 있다.

V커머스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확장된 개념으로, 미디어콘텐츠와 전자상거래가 결합된 형태를 말한다.

‘팡TV’에서는 상품 소개 및 활용법 등을 1~3분 가량의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바일 앱 내 ‘팡TV’ 매장에서‘황금레시피 BEST 30’기획전을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명절 음식하면 생각나는 음식은 한정적이고 준비 과정이 복잡한 요리가 대부분인데 이번 설 명절 음식은 홈앤쇼핑이 제안하는‘황금레시피 BEST 30’으로 색다르게 준비할 것을 추천한다.

‘LA갈비’는 프라이팬에 구워먹지만 ‘팡TV’에서 보여주는 레시피에 따라 LA갈비에 떡과 야채를 추가하면 궁중떡볶이, 파스타면과 야채를 추가하면 LA갈비파스타로 활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보다 많은 음식 활용법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팡TV’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설 연휴를 맞아 명절 음식을 준비하며 고충을 느끼는 고객들을 공감하며 기획됐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는 홈앤쇼핑의 ‘황금레시피 BEST 30’으로 편리하게 온 가족이 만족하는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홈앤쇼핑]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