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신세계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키울 수 있는 ‘반려 식물’을 선물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는 최근 판로가 막혀 어려움에 빠진 화훼농가를 돕고 고객들의 일상에 위로를 더하고자 1만여 개의 식물 화분을 매입해 오는 30일부터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식물은 로즈마리, 고추, 스파티필름 총 세 가지로 집 안 공기정화나 인테리어는 물론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또 반려식물을 키우는 방법과 이름표가 동봉된 ‘키트’도 함께 증정해 아이들이 애착을 갖고 반려식물을 기르는 기쁨과 소중함을 배울 수 있다.

신세계가 준비한 반려식물 화분과 키트는 신세계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 행사장에서 받을 수 있다.

고객들에게 반려식물을 선물하는 신세계백화점은 지친 고객들의 마음을 달래줄 감성 마케팅도 마련했다.

예술의 전당이 엄선한 ‘가족과 함께 듣기 좋은 클래식 음악 10곡’을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들려준다. 모차르트의 터키행진곡,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중 꽃의 왈츠 등 클래식을 잘 모르는 아이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중적인 클래식 음악이다.

또한 5월 한 달간 신세계백화점 전 점 멤버스바(음료 테이크아웃 전용 공간)와 VIP 라운지에서는 ‘파밀리아 구스토’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제공한다. 멕시코 치아파스, 브라질 세하도, 이티오피아 예가체프 등 세 개의 원두를 섞은 원두로 일반 커피 원두보다 묵직한 바디감과 단맛을 자랑한다.

신세계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백화점 식당가를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은 신세계가 모두 부담하는 상생 이벤트이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전점 식당가에서 모바일 DM 수신 고객에 한해 신세계 제휴 카드로 결제 즉시 최대 1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기를 수 있는 반려식물을 선물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활기를 불어 넣고 안전한 쇼핑환경 제공에 만전을 기하는 등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