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캬 챌린지’와 함께하는 이스케이프 할로윈 페스티벌, 퀴즈 이벤트

유통/소비자 / 박숙자 기자 / 2019-10-25 17:21:40
  • 카카오톡 보내기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오비맥주 대표 브랜드 ‘카스’가 ‘카스 캬 챌린지’를 통해 카스의 시원함을 소비자들한테 전한다.

생맥주 공법을 적용한 카스의 갓 만든 생맥주의 맛을 표현하는 의성어 ‘캬’는 카스 모델 손나은, 김준현의 아캬펠라 영상을 통해 화제가 됐다.

‘공룡이 캬 하는 이유’, ‘흡혈귀가 캬 하는 이유’가 신선한 걸 먹고 내는 소리이듯, 카스를 마시고 ‘캬’하는 이유도 신선한 카스를 마셨기 때문이라는 것. 특히 이번 영상은 다가오는 할로윈에 초점을 맞춘 ‘흡혈귀’, ‘공룡’이 함께 하는 컨셉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카스는 초대형 할로윈 페스티벌 ‘이스케이프’의 한국 최초 개최를 맞아 페스티벌을 더욱 재밌게 즐길 ‘카스 캬 챌린지’를 진행하고, 26일 개최되는 페스티벌 내 부스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 할 예정이다.

지난 21일 인기 유튜버의 영상을 통해 공개된 ‘카스 캬 챌린지’는 해당 유튜버가 뱀파이어 분장을 커버하는 챌린지다.

본인의 스타일로 뱀파이어, 좀비, 공룡 분장을 하거나, 카메라 어플 필터를 사용해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카스 #캬 #캬챌린지 #할로윈 #EscapeKorea #퓨어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했다.

‘카스 캬 챌린지’ 당첨자 5명은 이스케이프 할로윈 페스티벌 초대권을 증정했으며, 페스티벌 현장에서 특수분장 인기 유튜버가 직접 할로윈 메이크업을 시연한다.

이스케이프 카스 부스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도 메이크업 시연을 받을 수 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캬 챌린지’를 검색한 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챌린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현장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자 5명에게 분장 시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스 관계자는 “할로윈을 맞아 기획된 카스 캬 챌린지를 통해 이스케이프에도 참여하고, 인기 유튜버의 특수분장도 받아보실 수 있다”며 “카스 캬 챌린지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스 캬 챌린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유튜브에서 ‘캬 챌린지’를 검색한 뒤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박숙자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