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낮밤으로 일교차가 심해지고 쌀쌀한 바람에 옷깃을 여며야 하는 계절이 다가왔다. 성인들도 이 때가 되면 패딩, 부츠 등 다양한 겨울용품들을 준비하게 된다. 특히 이 맘 때, 아이를 가지고 있는 부모님들은 아이의 방한용품을 사는데 신경을 곤두세우게 된다. 아이들은 쌀쌀한 날씨에 더욱 건강에 유의해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 신발의 경우 보온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추 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야한다. 요즘 젊은 부모님들은 여기에 디자인적인 요소 까지 갖춰지는 것을 원해 더욱 까다롭게 고르고 있다. 아이들 신발도 성인 못지 않게, 운동화, 부츠 등 다양한 종류를 선보이고 있고 오즈키즈, 페이퍼플레인 등 브랜드들도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알아보고 구매를 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베베마루는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갖추고 있어 까다로운 부모님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아동부츠 키즈운동화 LED털구두 등 목적에 맞는 신발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기능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태어나서 갓 걸음마를 뗄 때부터 유치원을 다닐 때까지 이 곳에서 다양한 신발들을 골라 쇼핑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부모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업체를 이용한 한 고객은 '아이가 태어날때부터이 업체에서 신발을 사서, 지금 유치원을 갈 때까지 이 곳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디자인은 물론, 기능, 가격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언제나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아이들 명품슈즈로 유명한 키슨 신발도 베베마루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어 부모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라면 티비나, 미디어를 통해 예쁜 것들을 봤을 때, 내 아이도 입고, 신기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는 것이 당연하다.

해당 업체는 LA에서 태어난 브랜드로 할리우드 셀럽키즈들의 단골 신발로 유명세를 탄 브랜드이다. 샌들, 슬리퍼, 운동화 등 다양한 컬렉션을 확장 중이어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이다.


베베마루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그런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에 라디오에도 진출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알려왔다.

국내 최대 팟캐스트, 오디오, 강연 및 방송 재생이 가능한 오디오천국 팟빵의 인기 프로그램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이 업체가 입성한 것이다. 일반인들의 희노애락이 담긴 사연들을 정영진, 최욱의 입담으로 소개를 해줘 팟캐스트 1위를 달리고 있는 매불쇼. 그러한 인기 프로그램에 당당하게이 업체가 자리를 잡게 된 것이다.

방송을 듣다보면 이 업체만의 은밀한 광고가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집중해서 들어보고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어떤 곳보다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 업체. 이번 라디오 진출을 시발점으로 더욱 더 뻗어나가는 쇼핑몰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자체 쇼핑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가고 있는 베베마루 베베마루 관계자는 '내 아이가 신을 신발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기능성, 디자인, 가격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아동화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ad.marketer03@gmail.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