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기자] CJ푸드빌은 배달앱 ‘쿠팡이츠’에서 계절밥상 메뉴를 2만원 이상 주문 시 4000원 할인 및 무료 배달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CJ푸드빌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쿠팡이츠에서 계절밥상 메뉴를 2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즉시 4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비도 무료다. 한 ID당 1일 1회에 한해 쿠폰을 제공하며, 상세 내용은 쿠팡이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해 뷔페인 계절밥상 이용이 어려워지자 인기메뉴를 프리미엄 도시락 등으로 판매하게 됐다는게 사측의 설명이다. 계절밥상 배달메뉴는 마포식 돼지 직화구이, 고추장 삼겹살 직화구이, 장어더덕구이 등으로 구성됐다. 그 외 냉동 보관이 가능한 LA양념갈비, 마늘 간장/매운 고추장 쪽갈비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메뉴 6종도 배달주문할 수 있다.

CJ푸드빌은 추석 연휴까지 쿠팡이츠 외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에선 계절밥상메뉴 배달비 무료 행사도 진행한다. 매장 별 자세한 내용은 각 배달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배달 수요가 많아져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할인 혜택도 받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계절밥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배달 전문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계절밥상 소반, 경양식당,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등 다양한 CJ의 식음료 브랜드가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에 입점해있다. 현재 배달비 무료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CJ푸드빌)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