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기부터 콘솔 게임까지 모든 상품 체험 가능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콘솔게임기 엑스박스(Xbox)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제공=현대백화점)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현대백화점이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체험 매장을 연다.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6층에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여는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는 최신 디지털 기기부터 콘솔 게임까지 모든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체험 매장(Smart Life-style Experience Store)이다. 또한 매장에는 전문가가 상주해 제품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1대1로 제품별 사용법 교육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은 4가지 콘셉트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먼저 ‘스마트 디바이스 체험존’에서는 화면과 키보드가 분리되는 2-in-1 디바이스 ‘서피스북 3’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선보인다. 스마트 소프트웨어 체험존에서는 윈도우 운영체제와 마이크로소프트 365 등 소프트웨어 제품들을 이용해 볼 수 있고, ‘스마트 게이밍 체험존’은 콘솔게임기 엑스박스(Xbox)가 전시돼 관련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마인드크래프트 체험’'에는 마인크래프트 게임과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마련됐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내 서피스 게임을 체험한 후 성공 화면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마이크소프트 피규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노트’, ‘현대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서피스 제품 구매 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과 서피스펜을 각각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