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의 ‘A3 BJ 슈퍼 배틀로얄’ 1차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공개했다고 금일 밝혔다.

총 상금 1500만원이 걸린 ‘A3 BJ 슈퍼 배틀로얄’은 난닝구, 공대생, 창열이형 등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30인 배틀로얄’ 대회를 여는 사전 출시 이벤트다. 1월 29일, 2월 26일 두 차례 경기 후 합산 점수를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하며, 아프리카 TV로 생중계 된다.

‘A3 BJ 슈퍼 배틀로얄’은 제한 시간 10분 내 다양한 스킬 조합과 컨트롤만으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게임 핵심 콘텐츠 ‘30인 배틀로얄’로 진행된다.

지난 1월 29일 열린 1차 대회에서는 치열한 공방전 후 BJ ‘더블비’(박민규, 장명준)와 공대생으로 구성된 ‘공블비’팀이 ‘개인전’과 ‘3인 팀전’ 모두에서 공동 1위를 차지했다. 최종 우승의 향방은 내달 26일 열리는 2차 대회에서 결정된다.

생방송 총 동시 시청자 수 7500명을 기록하는 등 높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1차 대회의 주요 장면과 전투들은 금일 공개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22일 게임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오는 3월 게임을 출시한다고 알려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바 있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브랜드 페이지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현물 아이템을 제공하고, 관련 이벤트 1개라도 참여 할 시 ‘5만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진제공=넷마블]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