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쿠폰 예약 시작…사용자당 총 3개 제공
홍문의상자 등 아이템 든 선물꾸러미도 지급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_2주년 업데이트 스페셜 쿠폰 예약 이미지 (사진=넷마블)

 

[스페셜경제=최문정 기자]넷마블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가 2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 페이지를 열고 스페셜 쿠폰 예약을 시작한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2주년 업데이트 전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쿠폰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이벤트 수호신령 린아 ▲홍문의 상자 ▲ALL NEW 블랙박스 ▲영웅의 파편 222개의 풍성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2주년 린아의 선물 꾸러미’를 지급한다. 스페셜 쿠폰은 본인 외 친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총 3개가 제공되며, 2주년 업데이트 이후 사용가능하다.

또한 넷마블은 ‘대장장이의 2주년 제작 재료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을 비롯해 세력 콘텐츠, 레이드, 월드보스 등 플레이 미션에 참여하면 최상급 무공패 10+1티켓, 신규 영웅 무공패 상자, 최상급 수호령 상자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신규 직업 및 콘텐츠 등 2주년 업데이트 상세 정보는 오는 12월 10일 특별 페이지를 통해 추가 공개 예정”이라며 “전설 장신구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는 2주년 이벤트도 예정돼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최문정 기자 muun0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