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전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현대홈쇼핑은 오는 5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3회 특집 편성해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전 10시, 오후 4시10분, 오후 7시25분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시즌2’ 제품으로 기존 제품 보다 실질 소음을 반으로 줄여, 조용한 주택의 거실 수준인 41데시벨 내외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초절전 인버터 타입을 적용해 전력 소모량도 30% 줄였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는 일시불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하면 4만원 할인돼 6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세코 에어컨’은 지난해 현대홈쇼핑에서 첫 론칭 이후 판매량 1만8000여대, 누적 주문액 75억원을 기록했다. 올해에도 제품 성능을 개선한 시즌2 제품을 지난 4월 론칭했는데, 현재까지 약 2만5000여대가 팔리며 주문 금액 175억원을 기록할 정도로 여름철 대표 냉방 가전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1부 방송에서는 파세코 안산 공장과 라이브 이원 생중계를 진행해 방송에 현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고객은 배송 받을 상품의 조립부터 포장까지 전 생산 공정을 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예년보다 극심한 폭염이 예보되면서 '창문형 에어컨'과 같은 냉방 가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방송 중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