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온택트 라이브 선보여

▲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3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CJ ONE이 내달 20일까지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3’ 온택트 공연 티켓 판매 및 실시간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지난해 7월에 막을 올린 시즌3 초연은 평균 98%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번 앵콜 공연은 8월6일부터 23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열린다. 6일과 13일, 20일 목요일 저녁에는 관중 없이 라이브 공연을 생중계하는 온택트 공연으로 진행한다.

CJ ONE은 2017년부터 회원들을 초청해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해오고 있다. 지난해까지 CJ ONE의 문화 혜택을 받은 누적 회원 수가 200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뮤지컬 신비아파트 온택트 공연은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며 무료한 일상을 보내고 있을 어린이 및 가족에게 새로운 활력소를 주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CJ ONE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겟 가격은 5500원으로 구매 고객은 공연 당일 CJ ONE 앱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CJ ONE 단독구성으로 신비, 금비 굿즈를 포함한 패키지 관람권도 판매한다.

조연화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팀 부장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는 전시나 공연과 같은 문화생활이 직접 장소에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손쉽게 관람하는 방식으로 그 패러다임이 변화할 것이다”라며 ”CJ ONE도 이러한 변화를 예측하고 새로운 시도로 회원들에게 문화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작품들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