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 감자 원료..DC코믹스와 협업

▲ 10월 이달의 맛 '미찐 감자'(제공=배스킨라빈스)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배스킨라빈스가 강원도 평창 감자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 ‘미찐 감자’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미찐 감자는 ‘농가와의 행복한 상생’과 ‘고품질의 맛’이라는 고객 가치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에 DC코믹스와의 협업을 통한 재미요소를 더했다.

미찐 감자라는 제품 이름은 ‘맛미’와 ‘찐 감자’를 조합한 제품명이다. DC코믹스와 협업해 캐릭터 조커를 연상케 하는 ‘미치게 맛있는 맛!’ 이라는 문구를 적용했다.

미찐 감자는 강원도 평창 감자로 만든 감자 아이스크림과 감자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치즈 아이스크림을 섞고, 여기에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의 감자볼을 토핑으로 넣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로 ‘미찐 감자 케이크’를 선보였다. 감자 밭에 숨어있는 감자 아이스크림을 수확하는 콘셉트를 적용했다. 미찐 감자, 슈팅스타, 엄마는 외계인 등 인기 플레이버 8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감자의 풍미를 담은 아이스크림 쉐이크에 감자쿠키 크럼블을 듬뿍 올린 ‘미찐 크럼블 쉐이크’, 찹쌀떡 속에 감자볼과 감자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고, 치즈 파우더를 뿌린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찐 감자 싱글레귤러 구매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판매한다. 미찐 크럼블 쉐이크와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 구매 시 각각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미찐 감자는 평창 감자 원료와 DC코믹스의 조커처럼 두 개의 전혀 다른 요소를 결합한 이색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