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싱가포르 대표 브랜드로 강남 도곡동에 첫 매장을 오픈한 ‘점보씨푸드’에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점보씨푸드의 SNS이벤트는 고객참여형 프로모션으로 베스트 포즈, 베스트 리뷰어를 꼽는 이벤트다.

베스트포즈 이벤트는 점보씨푸드 매장 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사진을 올려 점보씨푸드 태그를 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 역시 점보씨푸드에서 식사를 한 후 개인 SNS에 맛 평가 등 다양한 리뷰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점보씨푸드의 두 이벤트는 기간을 정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진행해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마다 베스트 포즈상, 베스트 리뷰어상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40만원 상당의 4인 VIP룸 디너 초대권을 상품으로 증정된다. 점보씨푸드의 VIP룸은 프라이빗한 식사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점보씨푸드 관계자는 “오픈 이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SNS에서도 여러 리뷰글이 올라오고 있어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로 점보씨푸드에 대해 더 많은 분들이 알게 되어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잡아 갔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한편 점보씨푸드는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유명한 맛집으로 시그니처 메뉴인 칠리 크랩이 대표 메뉴이다.

현지에서는 연간 수십만명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싱가포르 관광의 필수코스이자,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으며, 한국 점보씨푸드 역시 지난 7월 1호점을 오픈한 이후 단숨에 SNS를 통해 입소문이 번지며 국내에서도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고 있다.

[사진제공=점보씨푸드]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