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해외 명품 브랜드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에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샤넬과 디올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드드몽에서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샤넬백, 샤넬 백, 샤넬 가브리엘, 샤넬 트렌디, 샤넬 램스킨,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샤넬 로고 목걸이, 샤넬 J12, 샤넬 원피스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군이다.

또 이번 이벤트에서는 디올 백, 크리스찬 디올 백, 디올 레이디백, 레이디 디올 백, 디올 써티몽테인, 디올 아코디언 카드지갑 등 인기 제품들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디올 새들 카드지갑, 디올 슈즈, 디올 스카프, 디올 귀걸이, 디올 티셔츠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대거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명품 구매대행 사이트 위드드몽은 해외에 있는 여러 협력 업체를 통해 구매 대행을 진행하는 쇼핑몰이다.

제품의 품질뿐 아니라 A/S 면에서도 만족도를 높여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한 업체이다. 특히 배송 전 실사 시스템을 도입하고 배송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고가 브랜드이다 보니 소비자는 제품의 작은 흠집 하나에도 민감할 수밖에 없다”며 “그런 고객들의 마음을 고려해 배송 전 실사 시스템을 진행하며 카카오톡 24시간 상담을 진행해 질의응답에 관한 불편함도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위드드몽에서 취급하는 제품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이나 루이비통 직구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