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프리티 제로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프리티 제로는 제로 오리지널을 여성화시킨 신규 캐릭터다. 프리티 제로와 배틀카드는 ‘체인지? 체인지! 2’ 페스타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우선 ’99 스토리가 오픈돼 새로운 연도의 던전과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공격팀과 방어팀을 나눠서 진행하는 신규 PVP 콘텐츠 ‘무투전’이 추가됐으며 해당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소울, 성장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PVE 콘텐츠 ‘치즈루’ 에픽 강림 던전도 함께 선 보인다. 치즈루가 보스로 등장하는 이 콘텐츠는 기존 강림 던전보다 더욱 높은 난이도로 설정됐으며 보상으로는 특별한 세트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소환 시스템도 주목할 만한 요소다. 기존의 일반 파이터, 배틀카드 소환(KOF 소환) 라인업에 인기 페스타 파이터가 추가됨과 더불어 인기 페스타 파이터와 플래티넘 배틀카드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소환 시스템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월드 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99 스토리와 무투전을 즐기고 이벤트용 재료 아이템을 모아 루비, AS 골드 소울, 최상급 메모리카드 등이 담긴 보상 박스를 제작할 수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