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전세형 프리미엄 임대아파트…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자 누구나 청약 가능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삼성이 삼성디스플레이 아산 탕정 사업장에서 약 13조 규모의 퀀텀닷 OLED 투자 계획을 발표하면서 개발 호재를 입은 천안·아산 지역 분양현장에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10월 오픈 소식을 알린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는 아산 최고 입지에 위치하는 삼성디스플레이 최대 수혜지로 평가받고 있다.

올전세형 프리미엄 명품 임대아파트라는 메리트까지 더해져 내 집 마련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투자 효과까지 고려하는 30~40대 실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희소성이 높은 59㎡ 총 346세대로 젊은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는 일반분양 아파트에서도 흔히 쓰이지 않는 한샘 주방가구, 아메리칸 스탠다드 욕실도기 등으로 품격을 높이고,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구축했다.

여기에 공공임대주택을 받기 위해선 청약통장이나 주택소유 여부 등 여러가지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 비해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는 누구나 신축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올전세형 민간임대 아파트로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삼성디스플레이 투자호재의 최대수혜지로 반경 15km 이내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현대 모터스밸리, 아산테크노밸리 등 대규모 사업장이 모두 위치한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는 최근 부동산의 최대 성공 키워드로 떠오른 ‘워라밸’ 조건을 완벽히 만족한다.

풍부한 배후 수요를 확보하는 만큼 빠른 미래 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아산디스플레이시티2일반산단,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단, 탕정일반산단도 2022년까지 준공을 앞두고 있어 차후 직주근접 프리미엄은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다.

또한 아산 최고 입지답게 롯데시네마와 롯데마트, 이마트, 이랜드복합관 등의 완성된 원스톱 인프라와 아산시외버스터미널과 온양온천역, 이순신대로 등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 충무초를 품은 초품아 단지 등으로 잘 구축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모종 삼일파라뷰 더스위트 관계자는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알짜배기 59㎡ 타입을 전 세대 구성하고, 고품격 마감재와 혁신설계, 최첨단 삼성 홈 IOT 인공지능 시스템 적용 등으로 중산층을 위한 고품격 주거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생활부터 교육, 교통, 자연, 비전까지 완벽한 조건을 갖춘 신축 아파트 프리미엄을 합리적으로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의 주택전시관은 충남 아산시 모종동 674에 10월 중 오픈할 예정으로 주택전시관 오픈일부터 신청금 30만 원으로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단지 내 상가도 동시 분양을 진행하며, 오픈 3일간 방문객 대상 C사 명품백 추첨 이벤트, 컵라면 1박스 선착순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