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출시

홍찬영 기자 / 기사승인 : 2020-03-08 10:55:02

 

[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LG생활건강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은 부드럽고 매끄럽게, 처음 바른 그대로 12시간 지속되는 롱세팅 립스틱이다.

또한 빛과 색이 결합된 ‘립 라이팅 피그먼트’를 사용해 고감도 컬러를 구현한 점이 특징으로, 윤기가 흐르는 듯한 광택감과 선명한 발색으로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더하고 환하게 밝혀준다.

컬러는 쉬어벨벳 텍스처가 한층 더 깊은 레드를 표현하는 ‘트루레드’를 포함해 ‘레드’, ‘오렌지코랄’, ‘핑크’, ‘핑크코랄’, ‘엔틱로즈’ 등 총 6가지다.

이 제품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인 윤성원 교수의 스토리 자문을 받아 유럽 왕가에서 전해 내려오는 귀한 보물을 모티브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만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뛰어난 제품력에 하이 주얼리의 아름다움과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 에디션으로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 지난 19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58% 증가하는 등 최근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립스틱]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찬영 기자
홍찬영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산업부 기자 홍찬영입니다. 객관적이고 정확한 사실만을 보도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