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감성수트, 맞춤정장 HK테일러 비스포크 프로모션 제안

비즈 / 박대성 기자 / 2019-10-26 11:00:42
  • 카카오톡 보내기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패션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수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장 입기 좋은 계절인 만큼 다양한 용도에 맞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본식용 신랑 맞춤예복 풀 패키지와 커플 예복정장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졸업, 취업, 면접 등을 대비한 비즈니스 정장 두벌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겨울에 필수라고 해도 될만큼 인기가 좋은 캐시미어 맞춤코트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어 미리 대비할 수 있다. 

 

더불어 분위기 있는 가을 정장 룩을 완성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클래식한 비스포크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비스포크 수트는 고객 한 사람을 위한 개인 패턴이 제작되는 제작방식으로 체형보완과 사이즈 맞춤에 매우 뛰어나다. 또한 제작 방식도 대부분 손바느질로 진행되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섬세한 디테일과 라펠 등의 볼륨감이 우아한 것이 특징이다.

 

HK테일러의 수제정장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소공동 제작 방식이다. 목동본점에서 직영 공방을 직접 운영하며 소공동 출신의 기술진과 함께 작품이라고 해도 될 만큼 완성도 높은 수트가 제작되고 있다.

 

비스포크 프로모션 이벤트 원단은 세계 명품 브랜드의 테일러링 원단인 로로피아나 타스마니안(수퍼 150수)과 스카발 런더너(수퍼 140수) 원단을 정상가격에서 할인된 맞춤가격으로 고품격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비스포크 공정의 맞춤코트 패키지까지 준비해 정장과 코트 준비를 제안한다.

 

HK테일러 관계자는 “제대로 된 맞춤정장을 입어보고 싶다면 퀄리티가 보장된 맞춤정장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우리나라 소공동 비스포크 제작 기술진이 제작하는 HK테일러에서 클래식 감성 수트의 멋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HK테일러는 커플정장, 결혼예복, 맞춤정장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목동본점, 청담점 외 천호점, 수원광교점, 부천점 등 전국 매장에서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프로모션 내용은 홈페이지와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대성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