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기자]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 최대 스크린골프 프랜차이즈 ‘골프존’과 협력해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전국 골프존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1위 입상자에겐 고급 아이언클럽세트와 올 뉴 렉스턴 200만원 할인권, 2위에겐 고급 드라이버와 올 뉴 렉스턴 100만원 할인권, 3위에겐 고급 웨지와 올 뉴 렉스턴 50만원 할인권을 시상한다.

최다 라운드를 플레이한 참가자 100명에게는 고급 아이언클럽세트와 올 뉴 렉스턴 200만원 할인권을 지급하는 등 순위 별 푸짐한 골프 관련 부상이 지급된다. 스페셜 시상으로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부문에 각각 골프버디 거리측정기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대회 참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뉴렉스턴골프존’ 해시태그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아이캠퍼 아이옥스 키친테이블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쌍용차는 더욱 손쉽게 비대면 구매가 가능한 ‘1: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를 시행한다. 카카오톡 채널 ‘올뉴렉스턴’을 통해 모바일 상담 및 시승신청이 가능하고, 카카오메시지로 e-카탈로그와 가격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올 뉴렉스턴 챔피언십’을 비롯한 출시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 확인은 마이크로사이트,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쌍용차가 이 달 출시한 올 뉴 렉스턴은 동급 최대 3톤의 견인능력을 갖춘 플래그십 SUV이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