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사이렌 오더로 사전 예약
무료음료 e-쿠폰 2장과 베어리스타 양초 등 제공
크리스마스 음료 2종 및 다양한 시즌 푸드와 MD 상품 출시

▲ 스타벅스 홀케이크 5종(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홀케이크를 내놨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블랙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밀크 케이크’, ‘산타 벨벳 케이크’ 등 총 5종이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오는 17일까지 스타벅스애플리케이션 내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케이크 수령은 21일부터 25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음료 e-쿠폰 2장과 베어리스타 양초를 제공한다. 또한 1일부터 7일 사이에 사이렌 오더를 통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예약 구매할 경우 품목당 별3개를 추가 증정한다.

케이크 출시와 더불어 프로모션 음료 2종도 출시한다. 대표 음료는 ‘시나몬 롤 돌체 라떼’와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 등이다.

이와 함께 ‘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쿠키 초코 크루아상’ 등 시즌 푸드 5종과 ‘크리스마스 SS 스칼렛 텀블러 473ml’, ‘크리스마스 보스턴 백’, ‘크리스마스 피규어 캘린더’ 등 MD 48종을 출시해 선보인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