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최근 동창원 개발계획이 속속 진행되는 가운데 그 중심에 공급되는 ‘동창원 서희스타힐스’가 최대 수혜주로 떠오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동창원 개발의 최대 걸림돌이던 덕산조차장 이전이 완료되면서 신도시 등 다각적인 개발구상을 검토, 주민의견을 적극 수립해 도시 개발 계획을 수립 및 추진할 계획이며 이에 따른 동창원 발전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사료된다.

또한 창원시가 추진중인 덕산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지난 3월 개발제한구역 해제 승인이 되면서 사업추진에 탄력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해당 산업단지는 방위산업체를 위한 산업단지로, 2022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방위산업 구조 고도화 및 기술혁신을 통한 첨단 방산산업 육성의 메카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동읍 우회도로를 통해 창원국가 산업단지 진출입 여건이 우수하다. 김해시 진례에 조성중인 김해테크노밸리일반산업단지와도 가까워 일자리 창출에 따른 동창원 부도심으로 도시화 가속이 기대될 전망이다.

또 기존 동창원IC, 25번 국도, 동읍 우회도로, 부산외곽순환도로가 개통돼 창원의 동측 교통중심지 역할을 하고 있는 가운데 남산~지게(2021년 예정), 동읍~봉강(2025년 예정) 도로사업 진행으로 교통여건이 더욱 발달될 예정이다.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총 515세대 브랜드 타운으로 우수한 평면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내진설계 1등급으로 건립된다. 동창원의 풍부한 개발사업이 지속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향후 입주 시점에 모든 혜택을 집중적으로 누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9월 새롭게 일반에 공급되며 235세대 중 일부 세대에 한하여 특별한 계약조건 혜택이 제공될 계획이다. 뛰어난 입지에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평면 선호도가 우수한 4bay 설계로 내집마련 및 신규주택을 준비하는 이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동창원 서희스타힐스의 견본주택은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75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분양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