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2019 KOMIPO 통합워크숍 개최…“국민께 마중물 될 것”

경제일반 / 신교근 기자 / 2019-11-28 17:48:28
  • 카카오톡 보내기
국민과 함께하는 발전산업 핵심트렌드 공유 및 혁신성과 창출

 

[스페셜경제=신교근 기자] 한국중부발전(주)(사장 박형구)은 28일 서울 마포구에 소재한 케이터틀에서 발전산업 핵심 트랜드 공유 및 혁신문화 선도를 위해 대내외 이해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KOMIPO 통합워크숍’을 개최했다.

입사 3년차 미만의 사내 구성원으로 이루어진 주니어 보드 ‘청년이사회’의 제안으로 추진된 이번 워크숍은 혁신 및 에너지전환의 정보를 공유하는 1부 세션과 경영혁신, 4차산업혁명, 신재생에너지, 일자리창출, 상생협력의 5개 분야 개별 워크숍의 2부 세션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워크숍은 시민단체와 학계 등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국민 혁신자문단과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한 시민·청년 등이 함께해 4차산업혁명, 에너지전환, 사회적 가치들에 대한 중부발전의 현재 상황과 미래상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됐다.

중부발전 박형구 사장은 “이번 KOMIPO 통합워크숍은 국민과 함께 혁신 창출을 공유하는 자리이며, 앞으로도 한국중부발전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국민 삶의 질 개선에 마중물이 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한국중부발전>

스페셜경제 / 신교근 기자 liberty1123@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교근 기자
신교근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취재2팀 소속/정치부 담당/신교근 기자입니다. 자유, 진실, 감각을 모토로 구독자 여러분들께 생수같은 기사만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