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설 요리 공작소 티저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CJ제일제당의 백설과 약 2달간 진행하는 ‘요리공작소’ 티저 콘텐츠가 30일 공개됐다.

생활공작소와 CJ제일제당 백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식품과 생활용품을 연계해 시청각적 콘텐츠를 소개하며, 생활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요리공작소 콜라보 티저 콘텐츠는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생활공작소 또는 CJ제일제당 백설 제품을 찍어서 내달 12일까지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생활공작소 주방용품 5종과 백설 파스타 소스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티저 콘텐츠 이후에도 ‘요리의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테마로 8월까지 격주간 요리 인증샷 공유, 요리 뒷정리 꿀팁 자랑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7월부터는 매주 ‘주말의 요리공작소’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생활공작소 캐릭터가 명란 로제 파스타, 차돌 떡볶이 등 백설 제품을 활용해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한 레시피 콘텐츠를 활용해 완성한 요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해당 요리에 활용된 CJ제일제당 백설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쿠킹 클래스, 영상 공개 등 생활공작소와 CJ제일제당 백설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프로젝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가족을 위한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유용한 생활 팁을 전달하기 위해 식품 브랜드 백설과 요리공작소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생활공작소의 주방용품과 CJ제일제당 백설 제품을 친근하게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