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수영 기자] BNK경남은행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말까지 ‘BNK웰스타로보 가입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뱅킹(App)과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BNK웰스타로보에 신규 설계 가입하면 푸짐한 사은품이 지급된다.

신규 설계 10만 원 이상 가입한 뒤 자동이체를 통해 1회 이상 납입하거나, 신규 설계 50만 원 이상 가입(자동이체 미등록)한 후 오는 8월 말까지 50일 이상 유지하면 1등 1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100만 원권, 2등 1명에게 부산힐튼호텔 숙박권, 3등 10명에게 부산힐튼호텔 뷔페이용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9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보내준다.

이밖에 BNK웰스타로보 신규 설계 가입과 상관없이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BNK웰스타로보 가입 고객 감사 이벤트 관련 홍보물을 본인 계정에 게시하면 53명을 추첨해 부산힐튼호텔 뷔페이용권(3명, 1인 2매)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50명)을 보내준다.

BNK웰스타로보 가입 고객 감사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8월 중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WM상품부 이정훈 부장은 “BNK웰스타로보 신규 설계 가입을 통해 인공지능 투자자문과 자산관리도 받고 사은품 당첨 행운까지 누리기를 바란다”며 “무엇보다 BNK웰스타로보 가입 고객 감사 이벤트 사은품은 중복 당첨이 가능한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웰스타로보는 로봇(Robo)과 투자전문가(Advisor)의 합성어로 고도화된 알고리즘과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모바일기기나 PC를 통해 포트폴리오 관리를 수행하는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이다.

 

스페셜경제 / 김수영 기자 brumaire25s@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