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에서 루이비통 가방, 루비통 가방, 루이비통 숄더백, 루비통 클러치, 루이비통 여행가방, 루이비통 핸드백, 루이비통 포쉐트 메티스, 루이비통 몽테뉴, 루이비통 클루니 등 루이비통 신상 최고 인기상품을 60%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해외 명품브랜드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에서 실시하는 프로모션을 살펴보면 루이비통 페이보릿MM, 루이비통 생통주, 루이비통 몽테뉴MM, 루이비통 모노그램, 루이비통 몽테뉴BB, 루이비통 다미에 등이 함께 포함됐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루이비통 노에BB, 루이비통 스니커즈, 루이비통 시계, 루이비통 선글라스, 루이비통 마이락미bb, 루이비통 마리냥, 루이비통 리볼리, 루이비통 트윌리 등 루이비통 매장에서도 최근 인기가 높은 제품들이 모두 할인 이벤트에 포함됐다”며 “할인율이 60%까지 책정된 만큼 많은 주문이 이어지며 조기품절이 예상돼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위드드몽에서는 철저한 제품 검수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한 제품만을 받아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제품의 안정성을 입증하기 위해 배송 전 실사 전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하며 “모든 제품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내 없는 제품이라도 고객센터나 상담 창구를 통해 별도로 문의하면 해당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외 명품 구매대행 사이트 위드드몽은 값비싼 명품제품들을 합리적으로 선보이며 각광을 받고 있다. 위드드몽 홈페이지에서는 실구매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명품 구매에 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사진제공=위드드몽]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