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문수미 인턴기자]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롯데 프리미엄몰은 내달까지 ‘당신의 잃어버린 봄을 찾아드립니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무너진 소비심리 회복을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특별한 사은품 증정 및 엘포인트 이벤트 증정을 비롯해 봄맞이 신상품을 판매한다.

우선 롯데 프리미엄몰은 이날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총 4주에 걸쳐 ‘플라워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프리미엄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에게 플라워 박스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사은품으로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다발을 선정했다.

아울러 오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 플라워 박스를 사은품으로 받은 고객 중 수령 받은 플라워 박스를 사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한 고객 중 총 50명의 고객을 선정해 엘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더불어 봄을 맞이해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한 신상품도 선보인다. 봄 날씨에 입기 좋은 의류잡화 상품들도 선보여 폴로 케이블니트 코튼 스웨터와 뉴발란스 헤리티지 공용 런닝화, 남성 반팔 파리 폴로 셔츠를 판매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보다는 온라인·모바일 등 비대면 서비스에 고객들이 유입된다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들을 준비해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롯데프리미엄몰을 통해 롯데백화점 라이브를 운영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TV홈쇼핑처럼 쇼호스트·인플루언서와 같은 진행자가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간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커머스 채널이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온라인사업부문장은 “봄 시즌이 시작됐음에도 코로나로 인해 쇼핑에 대한 아쉬움을 가지고 있을 고객들의 마음을 해소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봄 행사와 축제 등은 즐길 수 없게 됐지만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