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BSR(bhc+CSR)과 함께 하는 그림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BSR 오는 16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SR과 함께 하는 캐치 그림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그림 상에서 1번부터 4번까지 각 그림에서 연상되는 글자를 연결하면 bhc치킨의 메뉴명이 완성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그림을 보고 연상되는 메뉴명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힌트는 bhc치킨에서 올해 상반기에 야심차게 출시한 신메뉴이다. 

bhc치킨은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을 이용할 수 있는 bhc치킨 모바일 기프티콘을 2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17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팀장은 “bhc치킨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댓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도 간단하게 댓글로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맛있는 bhc치킨을 맛보실 기회를 누리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BSR의 일환으로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는 지난 8월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부채를 나눠주며 역사인식을 일깨우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또한 아동 및 청소년들의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워터파크 안전 요원으로 활약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사진제공 BHC>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