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오븐구이 치킨브랜드 돈치킨이 이른 더위를 맞은 소비자들은 시원한 치맥을 즐기고 가맹점은 매출 활성화로 시원한 ‘테라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돈치킨 매장에서 하이트진로의 신제품 맥주 ‘테라’를 2병 주문할 경우 1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테라는 하이트진로가 지난 3월 출시한 청정 라거로, 호주 골든트라이앵글지역 맥아를 사용했다. 발효공정에서 자연 발생하는 리얼탄산만 담아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강하게 표현하는 한편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돈치킨은 지난 4월부터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비용은 본사가 전체 부담한다.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를 통해 지난 4월 한달 간 주말 매출이 10배 상승하는 결과를 기록한 돈치킨은 이번 매장 테라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매장 매출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돈치킨 관계자는 “소비자에게는 돈치킨의 프리미엄 치킨을 선보이고 가맹점은 매출 증대를 할 수 있도록 전사가 함께 적극적인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다”며 “장수매장 간판 리뉴얼 비용 지원, TVCF 비용 본사 부담 등 다양한 상생 정책을 프로모션과 더불어 진행해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가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돈치킨]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