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이번 주말부터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이번 주말부터 주요 명품 브랜드들이 순차적으로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2019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50% 할인한다.

또 박서보 화백과의 ‘서보 위드 더 갤러리아’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이번 주말 3일 동안 하루 100개 한정으로 갤러리아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박서보 오마주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는 이번 주말 3일 동안 샌들·스니커즈 여름맞이 특집전을 진행, 로타블루·와이컨셉 등 브랜드에서 해당 품목을 2~5만원 대의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아디다스 골프 이월상품 특집전 ▲인테리어 소품전 ▲여름 셔츠 상품전 등 여름 상품을 주력으로 다채로운 이월 상품전을 진행한다.

상품권 행사로는 주말 3일 동안 9층에 위치한 주방 및 식기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이번 주말 3일 동안 전 세계 유명와인&맥주를 시음 할 수 있는 ‘와인&비어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300여종의 유명와인을 30~70%세일하고 와인페어 구매고객 대상 상품권 증정,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아웃도어 여름 이월상품 특집전 ▲골프 특가전 ▲SNS 인기 마켓 브랜드 초대전 등 다채로운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권 행사로는 주말 3일 동안 2층에 위치한 슈즈브랜드 매장에서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진주점에서는 이번 주말부터 일주일간 2층 각 매장에서 ‘2019 슈즈페어’를 진행한다.

닥스제화·소다·에스콰이어·바이네르·세라 등이 브랜드데이를 통해 20% 할인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2층 에스컬레이터 옆 행사장에서는 ‘비비안 여름 이월 특가전’을 진행한다. 브라 2만원, 팬티 6000~7000원 등 균일가 상품과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매장 각 층별로 ▲아웃도어 대전 ▲디아도라 여름 슈즈 특가전 ▲매직키친/삼미 주방용품 특가전 등 상품군별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수원점에서는 이번 주말 부터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가 특정 상품 한에서 30~50% 가격인하를 진행한다.

이외에 ▲와코루 여름상품 특가기획전(50~80%할인) ▲피에르가르뎅 인기 상품전 ▲스트릿캐주얼 기획전 등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