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배우 심형탁이 tvN ‘날 녹여주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스토리피닉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심형탁은 극 중 미란(원진아 분)의 구 남친이자 현재 심리학 전공 교수인 황병심으로 등장한다. 황병심은 자신의 전공인 심리학으로 여자들의 심리를 파악하며 양다리를 걸치는 바람기가 다분한 캐릭터. 20년 뒤 다시 만난 미란과의 얽히고 설킨 관계가 극의 재미를 더하며 심형탁만의 명품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심형탁은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안방극장을 사로 잡았다. tvN ‘진심이 닿다’에서는 마마보이와 사랑꾼을 오가는 대체불가 매력의 최윤혁으로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바 있다.

또한 SBS ‘착한마녀전’을 통해 악역에 도전한 심형탁은 겉은 강하지만 내적으로는 누구보다 상처가 많은 짠한 악역 채강민으로 열연해 심형탁표 악역을 완성해냈다.

이처럼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심형탁이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매력의 캐릭터를 완성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심형탁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아스달 연대기 Part3’ 후속으로 올해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