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굶지 않고 세끼 다 먹으며 32kg 감량에 성공한 유재환의 식단을 30% 할인된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린다. 


유재환 식단으로 유명해진 쥬비스 건강 식단 패키지는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두 가지로 구성된 것으로 굶지 않고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쥬비스가 만든 특허 받은 제품이다.

해당 식단은 수 차례 NS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갔고, 오늘 11월 27일(수) 오후 11시 55분에 6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늘 방송시간 전까지 NS 홈쇼핑 홈페이지에서 기존 가격보다 30% 할인된 혜택가로 사전 판매 중이며, 지난 5차 방송 때 30분 만에 조기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웠던 만큼 6차 역시 빠르게 매진될 수 있어 많은 다이어터들이 안전하게 사전 판매로 구매하고 있다고 한다.

유재환은 불규칙한 식습관의 대명사였음에도 불구하고 굶지 않고 세끼 모두 챙겨 먹으며 체중 감량에 성공해 더욱 화제였다. 과민성 대장증후군과 야식 폭식이 심해 굶는 다이어트는 엄두가 나지 않았다고 밝혔는데, 이 건강 식단 덕분에 세끼 현미 밥으로 챙겨 먹으며 굶지 않을 수 있다고 전한 바 있다.

또한 그는 이 건강 식단으로 바쁜 스케줄과 음악 작업으로 밤낮이 바뀐 일상 불규칙한 일상 속에서도 굶지 않고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 먹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두 제품 모두 바쁜 일상으로 다이어트 식단 관리와 고른 영양소 섭취를 포기하게 된 이들의 고충을 헤아려 쥬비스가 만들었기 때문이다.

이처럼 해당 식단에 대한 관심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홈쇼핑 방송을 기다렸다는 반응도 일고 있다.

또한 더 이상 굶는 다이어트 못하겠다며 쥬비스와 다이어트를 시작한 슈퍼주니어 신동이 4주 만에 17kg 감량하도록 도와준 식단으로도 알려져 있다.

‘건강현미밥바’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만을 채워 만든 간편식으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갓 지은 현미 밥을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100% 현미로 만들어져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고, 12가지 한식 기반의 맛으로 구성돼 질리지 않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100% 동결건조 공법으로 샐러리, 양배추, 양파, 케일, 당근, 레몬 6가지 채소 영양소를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개별 포장돼 외식이나 여행할 때 휴대하기 좋고 채소를 손질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스페셜경제 / 김진우 ad.marketer03@gmail.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