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 출시…“체지방·콜레스테롤 개선”

원혜미 기자 / 기사승인 : 2020-03-26 14:52:36

 

[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순수 녹차 정제 ‘메타그린 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타그린 골드는 바이탈뷰티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메타그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녹차의 건강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하도록 만들어졌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그룹 오설록 농장의 유기농 녹차를 원료로 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카테킨 △비타민C △비타민D △녹차 유래 성분 5종(녹차 꽃, 녹차 씨, 녹차 플라보놀, 녹차 다당체, 제주 녹차 추출물)과 함께 세 가지 녹차 성분을 배합한 카테플러스™를 함유했다.


지방·당·나트륨을 과도하게 섭취하거나 콜레스테롤·체지방 등 관리가 힘든 사람 등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을 코팅할 때 식품 첨가물 3종(이산화티타늄,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을 사용하는 대신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는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메타그린은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오설록의 프리미엄 녹찻잎에서 새로운 유용 성분 추출에 성공해 최초로 농림축산식품부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메타그린 골드도 녹색기술제품인증을 받았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hwon611@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원혜미 기자
원혜미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경제부 기자 겸 아나운서 원혜미입니다. 자유, 시장, 경제에 입각한 기사만을 쓰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