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신율은 토지 투자를 전문적으로 하는 대표 회사이다.

고객만족 서비스의 이념을 바탕으로 경제복합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평택시의 토지분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경기도 평택시가 글로벌 경제복합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바로 자동차, 전자, 반도체 등 첨단산업과 관광산업을 육성하면서 동북아 물류거점도시로 변신 중이며 대규모 개발과 산업단지 조성에 따른 기업인 유입 등으로 지역 인구도 증가하고 있다.


평택항 친수공간 개발도 본궤도에 올랐는데 평택시에서 평택항 친수공간 개발 등 항만 및 주변개발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중국 교역을 넘어 동남아시아까지 외역 확대를 목표로 전국 항만 중 인천항에 이어 5위를 유지하고 있다.

항만도시로 변화되면 항만 관련 산업의 활성화, 항만 이용자의 편익 증대가 레저휴식 등 관광공간 조성에도 많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으면서 평택토지개발, 평택토지매매 쪽으로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 서해안복선전철과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가 공상 중이다.

토지보상중인 평택 신영리 현덕지구, 사업투자자를 찾고 있는 평택호관광단지 등 지금이 평택항과 산단들에 배후도시가 형성될 만한 지역의 토지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는 기회로 전망이 되고 있다.

농업회사법인 신율은 자연과 사람과 기업이 하나가 되는 글로벌 경제도시를 목표로 가지고 “고객들이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투자로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평택 토지매매, 분양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상담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농업회사법인 신율 원익플러스는 강남구 선릉로 89길 13 닷컴빌딩 8층에 위치해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