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all, 추석 선물 시즌 맞아 ‘식품선물 대량구매’ 서비스 오픈

문수미 기자 / 기사승인 : 2020-08-31 13:05:36
기업 대상 단체선물 서비스 강화
1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적립금 혜택
▲ 식품 선물 대량 구매(제공=CJ ENM 오쇼핑 부문)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CJmall이 추석 선물 시즌을 맞아 대량 구매 서비스를 실시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 쇼핑몰 CJmall은 31일부터 10개 이상, 100만원 이상의 식품선물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을 위한 ‘식품선물 대량구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CJmall이 추천하는 이번 추석 대표 선물상품은 정관장의 ‘에브리타임 밸런스’와 ‘활기력’이 있다. 개별 선물포장이 가능하며 선물용 쇼핑백도 동봉해 준다. CJ제일제당은 ‘스팸 선물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CJ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별도로 증정한다. 동원 선물세트도 주문금액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앞서 CJmall은 코로나19 확산이 본격화된 지난 설부터 명절 식품선물 대량주문 서비스를 강화했다. 받는 사람의 주소 DB만 전달하면 별도 비용 없이 개별로 선물을 배송해준다. 선물 대상과 예산 상황에 맞게 고객별 1:1 상담을 통해 견적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견적을 문의하면 휴대전화 문자로 특별 견적가를 안내해 준다. 주문은 온라인과 전화상담 주문 모두 가능하다. 구입 금액에 따라 1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적립금 혜택도 제공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1:1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재구매율과 만족도가 높다”며 “대량 구매고객에게 드리는 맞춤 견적과 추가 적립금 혜택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있는 회사와 가정의 명절 지출 부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수미 기자
문수미 / 산업부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금융과 자동차 2진을 맡고 있는 문수미 기자입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