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통번역교육원, ITT 자격증+통번역지도사자격증 동시 취득 - 취준생, 이직희망자들에게 인기

비즈 / 김진우 / 2019-08-06 12:25:31
  • 카카오톡 보내기

[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최근 기업들은 실무 영어능력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고 있다. 높은 토익 점수로 서류전형을 통과하더라도 실무면접에서 비즈니스 영어능력을 재 검증하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실무 비즈니스 영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ITT 비즈니스 자격증이 직장인과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ITT 자격증은 법무부 공식 인정 자격증으로서 공신력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통번역사로 활동도 할 수 있는 전문성도 인정받고 있어서 현대 경쟁사회에서 영어관련직무 능통자로 어필하는 데 제격인 셈이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의 ITT과정은 통번역대학원 교육과정을 압축한 것으로 현직 전문 통번역사의 크리틱과 1:1 첨삭 등 현장실무중심의 수업으로 진행되어 통번역사 지망생이나 고급 비즈니스 영어를 익히고자 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ITT자격증 취득 과정이다. 커리큘럼은 ITT비즈니스 과정과 ITT전문과정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수강생의 현재 직무나 장래 희망직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의 또 다른 강점은 ITT비즈니스영어 통번역과정과 ITT전문통번역과정을 수료하는 모든 수료생들에게 ITT주니어 영어 통번역 강의를 할 수 있어 요즘 학원강사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통번역지도사 자격증도 함께 취득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자격증 취득 과정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후 취업 연계까지 활발히 지원하고 있어 취업을 고민하는 취준생이나, 이직희망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에서는 통번역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현직 통번역사로 활동하고 있는 강사들의 추천을 받아 수료생들이 통번역프로젝트를 맡아서 수행하거나 취업이 되기도 하며, 교육원 측에서 통번역 회사 취업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향후 취업을 대비할 수도 있다.

주중, 주말 수업뿐만 아니라 9월부터는 오전반도 개강하여 수강생들의 수강 선택폭이 넓어졌다.

8월 31 토요일은 ITT 과정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 및 수강신청관련 상담은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