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해외 명품 브랜드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에서 남녀 모두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명품브랜드 델보백과 페라가모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드드몽에서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델보 백, 발렉스트라 이시스, 발리 로퍼, 페라가모 미니백, 페라가모 지니백, 페레가모 카드지갑, 페라가모 카드지갑, 페라가모 반지갑, 페레가모 장지갑, 페라가모 장지갑 등으로 모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군이다.

그중에서도 페라가모 남자지갑, 페라가모 스니커즈, 페라가모 바라, 페라가모 매장, 살바토레 페라가모, 페라가모 선글라스, 페라가모 시계, 페라가모 남자시계, 페라가모 여성시계, 페라가모 간치니 시계 등 인기제품들이 대거 할인 행렬에 포함돼 평소 구매를 원하던 이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명품 구매대행 사이트 위드드몽은 해외에 있는 여러 협력 업체를 통해 구매 대행을 진행하는 쇼핑몰로, 제품의 품질뿐 아니라 A/S 면에서도 만족도를 높여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한 업체이다. 특히 배송 전 실사 시스템을 도입하고 배송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고가 브랜드이다 보니 소비자는 제품의 작은 흠집 하나에도 민감할 수밖에 없다. 그런 고객들의 마음을 고려해 배송 전 실사 시스템을 진행하며 카카오톡 24시간 상담을 진행해 질의응답에 관한 불편함도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위드드몽에서 취급하는 제품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