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추석 맞아 '농산물 꾸러미' 나눔

이정화 기자 / 기사승인 : 2020-09-25 11:58:03
▲NH농협생명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이정화 기자]NH농협생명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전용범 NH농협생명 부사장은 대한적십자사 중앙봉사관을 찾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전달할 쌀, 잡곡, 삼계탕 등으로 채워진 농산물 꾸러미 100개를 기부했다.

농산물 꾸러미는 2016년부터 농촌교류활동의 일환으로 ‘함께하는 마을‘ 결연을 맺은 도전마을(여주농협)을 통해 구입했다고 전해진다.

이는 폭우 및 태풍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농가에도 도움이 되는 이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지난 22일에는 임직원 30여명이 강풍과 폭우로 피해를 입은 아산 외암마을을 방문해 ‘벼 세우기’. ‘밭 작물 수확’ 등 농촌일손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NH농협생명은 신종 코로나 감염증 예방을 위한 임직원 비대면 사회공헌활동도 실시했다. 지난 9일부터 2주간 임직원들이 재택근무시간을 활용해 DIY(Do-It-Yourself) 희망빛(아크릴 무드등) 키트를 만들어 응원카드와 함께 한부모 가정 100가구에 전달했다.

전용범 부사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때, 우리 농산물 나눔으로 함께 힘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다양한 상생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보험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출처=NH농협생명)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정화 기자
이정화 / 금융부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금융부 이정화 기자입니다. 명료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