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에서 올 시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디올과 프라다의 제품들에 대해 최대 8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에는 프라다 토트백, 프라다 백, 프라다백, 프라다 벨트백, 프라다 원단 가방 등 인기제품이 포함됐다. 프라다 동전지갑, 프라다 스니커즈, 프라다 원피스, 프라다 티셔츠 등도 있다 .

디올 제품으로는 디올 가방, 디올백, 디올 백, 크리스챤 디올 가방, 수지 디올 가방, 디올 몽테뉴 등 대표적 인기 모델이 있으며, 디올 스니커즈, 디올 슈즈, 크리스찬 디올 스니커즈, 디올 벨트, 디올 시계 등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제품들도 함께 포함됐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게 준비해놓았으니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며 “프라다와 디올 브랜드 제품뿐 아니라 최근 인기 있는 명품브랜드들의 많은 제품들도 동시에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니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드몽은 판매하는 전 제품에 대해 철저한 검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신뢰가 높은 업체로 꼽힌다 .

위드드몽 관계자는 “행사에 포함된 모든 제품들은 대표 홈페이지 내 업데이트가 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내 없는 제품도 별도로 문의하면 된다”며 “또한 사이즈나 기타 문의사항도 실시간으로 응대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외 명품 구매대행 사이트 위드드몽은 명품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수많은 단골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명품 구매 및 기타 모든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상담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