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젠의 2020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모집공고 이미지 (사진=웹젠)

 

[스페셜경제=최문정 기자]웹젠이 2020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24일, 웹젠은 “이날부터 오는 10월 14일까지 약 3주간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재능을 갖추고 자사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찾는다”는 공고를 냈다. 이번에 선발된 공개채용 합격자들은 올해 12월 말부터 근무를 시작한다.

모집 부문은 사업과 게임개발/기술지원/경영지원 부문의 26개 직무이며, 경력자를 모집하는 일부 부문은 웹젠레드코어, 웹젠온네트, 웹젠워스미스, 웹젠에이픽게임즈 소속 인재를 채용한다.

입사지원자는 웹젠의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나이,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글로벌사업 등의 일부 직무는 외국어(영어, 중국어 등) 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모집 부문별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겐 내달 말 개별 합격통지를 보낼 계획이다. 이후 각 면접전형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올해 12월 말, 웹젠 본사와 전 계열사가 같이 근무하는 판교의 웹젠 사옥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2020년 공개채용 모집 요강과 직무별 모집 현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웹젠]

 

스페셜경제 / 최문정 기자 muun0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